2013년 3월 7일 목요일

snl코리아생방송 / 정보



반가워요~


요즘 재밌는 방송이 많네요~


오늘 포스팅 내용는 snl코리아생방송 에요.


이메일만 입력하시면 무료포인트로 방송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이메일 입력 후 무료포인트가 지급되시면 방송을 보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에게 좋은 자료가 되었으면 합니다


▼▼snl코리아생방송 자료를 원하시면 클릭해보세용~▼▼



▶snl코리아생방송◀
... 챙겨봤던 SNL! 시즌 4가 끝나면서 토요일이 정말..ㅠㅠ 재미없었다 ㅋㅋ 빅 > SNL > 빅으로... 빨 9시 50분이되길~~!!ㅋㅋ 뉴욕 쥑이네~~ㅋ 시즌5 시작전 뉴욕 SNL 현장을 찾은 동엽신과... SNL 두번째 청 박지윤편~ 요번에는 당첨 저번에는 프뷰 당첨 (김완선편) 이였는데 근데 세번째또 당첨됬었는데 친구가 ... 그때는 못감 시간이안되서 ㅜㅜㅜㅜ 정준하 편이였는디 SNL... ... SNL 세요? tvN에서 하는 19금 개그쇼 인데 그게 너무 재밌어요ㅠㅠㅠㅠ 19금이니까 야한개그에요!! 근데 너무 재밌어요!! 이제 저는 15살인데!!!ㅋㅋㅋㅋㅋㅋ;; 슈퍼주니어가 나왔을 때 했어? 라는 너나 조여정씨의... ... 은 말그대로 현장에 있는걸 바로 찍어서 티비로 보는거 닌가요 근대 어떻게 1초만에 같은 사람이 배경이 바뀌고 그런게 가능 한거죠 예를들어 SNL도 그렇고 다른 도 그렇습니다 이런거 다 편집하고 그런거 있어야... ... 바로 오늘 SNL 을 청하고 왔습니다 비가와서 습한 날씨...추적추적그래도 주주 시원한 건물내부!가디건하나를 챙겨야 싶을 정도로 시원한 가서 CJ 엘베이터도 타고TV 스크린들도... SNL 시즌4 이영자편 후기 : ) 티비로 몇번밖에 안봤는데 그래도 이라는 들뜬 마음으로! 9시30분부터 표 나눠주는데 도착했을때가 8시좀 안됐는데 그시간부터 줄서있는 사람들이 엄청... SNL에서 SNL의 의미는 뭔가요? 근데 매번 보면 좀 웃기는 거 보니까 개그의 의미인 거 같은데 Saturday Night Live 토요일밤의 이란 뜻인데요 u라고 미국이 원조일거에요 토요일 밤의 뜨거운 열기같은걸... SNL에서 SNL의 의미는 뭔가요? 근데 매번 보면 좀 웃기는 거 보니까 개그의 의미인 거 같은데 Saturday Night Live 토요일밤의 이란 뜻인데요 u라고 미국이 원조일거에요 토요일 밤의 뜨거운 열기같은걸...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