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3월 14일 목요일

정법재방송 / 무료보기



안녕들하세요~


놀고싶은 계절이 오네요


오늘 포스팅 내용는 정법재방송 에요.


이메일 입력 후 무료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에게 좋은 자료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정법재방송 자료를 원하시면 꾸욱 눌러주세요~▼▼



▶정법재방송◀
SBS 글의 칙 본 Fri(금) 10:00PM Sat(토) 12:10PM http://www.youtube.com/watch?v=kp1LwLGMDWIR2B - 석원x이종석 얼마전에 조슈아는 TV 채널을 돌리다 으로 (글의칙)을 보게됐어요ㅎ 그.런.데 내눈을 사로잡은 한사람 헐...나 나 공중파보고 있는거맞지?ㅋㅋㅋㅋㅋ(침질질..) 헉 허벅지..... ... 도와주세요 글의칙이번주보기점 할때좀알려주세요 글의칙 다시보기나 으로보고싶군요... 7%~16%도인데 에서 시청률 이도면 좀 높은편에요... 저도 매주 즐겨보고있구여 미있구여 유익하네요....... ... 넌 보면 되니깐 아니면 하기전에 광고할때만 보라는겁니다 그러고 광고끝나고 하니깐 바로 그걸 틀어서보비다 그러고 제동생은 뭐가 밌는지 저의 기분따위는 상관없이 보고있네요 말 기분이 안좋습니다 이런적이... ... 거기다 얼마나 도 많이 나왔던가, 기사 및 리뷰도 많아 열혈팬들은 물론 대부분의 일반 시청자들까지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망라해 에 대해 많이 알고 있는 상황이다. 뒷북이라 해도 한번 쓰고 싶은... ... 여기서 끝난 이야기가 아니죠 보고, 아육대 을 보는데 나 : 하민우다!!!!!!!!!!!!!!! 내 민우 ㅠㅠㅠㅠㅠㅠㅠㅠ 엄마 : 제국의아이들 어디 있는데 나 : 엄마 금 지났어 엄마: 눈도 안 좋은게 이럴 때만... ... ^^ 저두 그런적 많았어요 그런데 으로 코미디를 보시면 굉장히 귀신은 뭔지도 모를듯이 신나게 웃어대서... 신리 검색해서 글을 더 읽어보시면 더 큰 도움이 되실 겁니다. 이 책을 읽어보세요. '다카하시 신지'혹은 '고교신차... ... ^^ 저두 그런적 많았어요 그런데 으로 코미디를 보시면 굉장히 귀신은 뭔지도 모를듯이 신나게 웃어대서... 신리 검색해서 글을 더 읽어보시면 더 큰 도움이 되실 겁니다. 이 책을 읽어보세요. '다카하시 신지'혹은 '고교신차...

댓글 없음:

댓글 쓰기